상품리스트
다운로드
오늘본상품
0
고객센터
NO
구분
질문
2
환불
Q: 모바일 교환권(쿠폰)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우선, 사용하지 않은 쿠폰이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쿠폰이 교환처에서 교환된 이후에는, 해당 쿠폰이  포함된 주문 건에 대한 주문취소 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쿠폰이 이벤트 상품이거나, 기업용 프로모션이나 회사와 특정 기업 간에 약정을 통해 발행된 경우

(B2B상품-비즈팝콘) 등에는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환불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  쿠폰 구매일로부터 약 7일 이내에는 주문취소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팝콘서비스 상담톡으로 연락주신 후 주문취소 신청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쿠폰 구매일로부터 약 7일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안되므로  팝콘서비스 상담톡으로 연락주신 후 환불신청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신청시 절차는 ①회원정보 확인 → ②쿠폰주문확인 → ③결제확인(입금계좌)확인 → ④증빙서류 제출 (개인회원: 주민등록증사본, 입금계좌사본, 본인확인 수령증 ) → ⑤입금(환불대상 회원으로 확인완료후, 환불수수료 공제후 금액 입금)    

1
환불
Q: 교환권(쿠폰)을 구매취소 또는 환불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프티팝콘에서 구매하여 사용하지 않은 교환권(쿠폰)에 대해서만 주문자는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주문을 취소할 경우 회사는 즉시 결제 승인을 취소가능합니다.

(쿠폰이 교환처에서 교환된 이후에는, 해당 쿠폰이  포함된 주문 건에 대한 주문취소 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결제 금액을 우선 팝콘캐쉬로 환불해 드립니다. 현금으로 환불을 원할 경우는 환불수수료가 공제된 금액을 드립니다.

, 쿠폰이 이벤트 상품이거나, 기업용 프로모션이나 회사와 특정 기업 간에 약정을 통해 발행된 경우

(B2B상품-비즈팝콘) 등에는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하신후 신청하세요!

 → 모든 쿠폰은 교환처에서 사용하지 않은 쿠폰만 구매취소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문의하시기 전에 쿠폰 사용여부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