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스트
다운로드
오늘본상품
0
고객센터
NO
구분
질문
17
환불
Q: 모바일 교환권(쿠폰)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우선, 사용하지 않은 쿠폰이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쿠폰이 교환처에서 교환된 이후에는, 해당 쿠폰이  포함된 주문 건에 대한 주문취소 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쿠폰이 이벤트 상품이거나, 기업용 프로모션이나 회사와 특정 기업 간에 약정을 통해 발행된 경우

(B2B상품-비즈팝콘) 등에는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환불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  쿠폰 구매일로부터 약 7일 이내에는 주문취소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팝콘서비스 상담톡으로 연락주신 후 주문취소 신청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쿠폰 구매일로부터 약 7일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안되므로  팝콘서비스 상담톡으로 연락주신 후 환불신청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신청시 절차는 ①회원정보 확인 → ②쿠폰주문확인 → ③결제확인(입금계좌)확인 → ④증빙서류 제출 (개인회원: 주민등록증사본, 입금계좌사본, 본인확인 수령증 ) → ⑤입금(환불대상 회원으로 확인완료후, 환불수수료 공제후 금액 입금)    

16
환불
Q: 교환권(쿠폰)을 구매취소 또는 환불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프티팝콘에서 구매하여 사용하지 않은 교환권(쿠폰)에 대해서만 주문자는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주문을 취소할 경우 회사는 즉시 결제 승인을 취소가능합니다.

(쿠폰이 교환처에서 교환된 이후에는, 해당 쿠폰이  포함된 주문 건에 대한 주문취소 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결제 금액을 우선 팝콘캐쉬로 환불해 드립니다. 현금으로 환불을 원할 경우는 환불수수료가 공제된 금액을 드립니다.

, 쿠폰이 이벤트 상품이거나, 기업용 프로모션이나 회사와 특정 기업 간에 약정을 통해 발행된 경우

(B2B상품-비즈팝콘) 등에는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하신후 신청하세요!

 → 모든 쿠폰은 교환처에서 사용하지 않은 쿠폰만 구매취소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문의하시기 전에 쿠폰 사용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15
주문/결제
Q: 기프티팝콘 주문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을 하신 후 고객에게 정상적으로 발송된 기프티팝콘에 대해서는 주문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수신자번호 오등록 포함)
단, 쿠폰상태 기준으로 발송 실패 건에 한해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My쿠폰>쿠폰조회 메뉴에서 ‘발송실패’ 내역을 확인하신 후 팝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14
주문/결제
Q: 기업회원인데 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인터넷 인증서비스가 가능한 카드는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3
주문/결제
Q: 결제수단별에 따라 결제금액 제한이 있나요?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이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금액은 월10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와 가상계좌는 결제금액의 제한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단, 환불시 환불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11
대량발송
Q: 즉시발송 / 예약발송/수신자별 예약발송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즉시발송은 결제 완료 후 3~5분뒤 발송이 됩니다.
예약발송은 결제일 기준 +14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한 발송 일시에 일괄 발송 처리됩니다.
즉시/예약 발송 시 발송전 5분전에는 발송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수신자별 예약발송은 엑셀 샘플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양식에 맞춰 수신자번호/이름/예약발송일자/예약발송시간을 등록하시면 1회 주문 시 다량의 예약 발송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발송은 결제일 기준 +14일까지 가능하며 발송일자와 예약발송시간을 입력하지 않으시면 주문완료 즉시 일괄 발송 됩니다.
예약발송 시간은 24시간 기준으로 01시 ~ 24시 까지 1시간 단위로 설정 가능합니다. 예약시간은 현재시간 이후의 시간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 현재 13시일경우, 14시 시간설정 예약 가능)
또한, 주문 시 예약일자가 다르더라도 이미 기 발송된 쿠폰이 있을 경우, 예약발송 취소가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대량발송
Q: 대량발송 서비스는 몇 건까지 발송가능한가요?

대량발송은 일괄 발송으로 한번에 최대 1,000건까지 발송 가능합니다.

더많은 건수의 교환권(쿠폰)을 일괄적으로 발송하기 위해 쿠폰발송대행이 필요하시면 팝콘서비스의 상담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또한 , 동일 번호로 중복 발송은 20 건까지만 가능 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9
대량발송
Q: 대량발송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선택한 모바일 교환권(쿠폰)을 많은 사람들의 휴대폰으로 동시에 보낼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현재, 팝콘서비스에는 대량발송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다수의 수신자에게 동시에 쿠폰을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즉시발송과 예약발송 형태로 원하는 발송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8
상품정보
Q: 팝콘서비스에 있는 상품이미지와 상품정보를 사용해도 되나요?

아래 사항에 유의하셔야 이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①상품이미지의 외형 변형 없이 사용(단, 스타벅스는 로고 이미지 사용불가)
②이벤트 내용 상 경품이 모바일 상품권으로 발송된다는 내용 표기
③브랜드 이미지에 손상이 가는 문구 사용 불가(ex. 할인, 공짜, 무료 등)
④모바일 상품권을 활용한 프로모션의 내용이 팝콘서비스와 운영사 이미지에 악영향을 미칠 경우 사용 불가(EX. 도박 게임 이벤트, 사채 이용자에 기프티콘 증정 등)
⑤브랜드명, 상품명의 올바른 표기(ex. 미스터피자 O, 미스터핏자 X)